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조프로입니다!

 저는 거의 10년간의 다이어트로 수많은 요요와..요요를 겪은 프로 다이어터 되겠습니다. 제가 감량한 무게만 40kg 육박할 것입니다. 그만큼 PT, 약물 시술, 한약다이어트, 수많은 식이 다이어트 등등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입니다. 이런 무수한 다이어트로 얻은 것 중에 하나는 변비입니다. 수많은 다이어터 분들은 변비 때문에 애를 많이 먹으셨을 텐데요. 저 역시도 아직 풀지 못한 숙제입니다.

 푸른, 공복 아메리카노☕️, 스벅 돌체라테, 사과🍎, 요거트, 유산균약 등 시도하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1일1💩을 위한 노력은 아직도 진행 중입니다. 또 저는 거의 10년가량 핸드폰으로 식단일기를 적고 있습니다. 식단일기는 다이어트를 유지함에 있어 큰 도움이 됩니다. 식단일기에는 간단하게 그 날그날 먹은 것들을 꼭 적습니다.  추가로 💩 여부도 적고 있습니다. 

 

 

 위에 일기에는 한의원에서 변비약을 지어먹고 💩를 많이 만났었네요. 하지만 한약을 끊자마자 변비는 바로 찾아왔습니다. 한약 이후 더 심한 변비가 찾아왔습니다.

 

 

 유지한답시고 식단을 엉망으로 먹었음에도 💩보기 힘들었습니다. 섭취량이 늘었음에도 거의 7일에 1💩이었으니까요. 심각한 편이지요?😅 그런데 최근 1일1💩을 가능케하는 아주 등불 같은 식품을 발견했습니다. 직장 동료분께서 소개해주셨는데요. 외부 미팅 있을 때는 먹지 말라 했던 그 식품은..콩비지차 되겠습니다!💥 (실제 마셔보니 외부 미팅이 어려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저는 콩비지차를 처음 접했는데요. 두부를 만들고 남은 콩비지를 볶아 건조해 만든 식품이라고 합니다. 향도 고소하고 맛도 아주 좋습니다. 매일두유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할 맛입니다.

 

콩비지차의 효능

1️⃣콜레스테롤 저하

2️⃣고단백 저칼로리

3️⃣식이섬유, 미네랄 풍부

 

 저녁 대신 견과류와 콩비지가루+우유를 마시고 있는데요. 콩비지가루가 물, 우유 등 액체에 잘 태워지고 맛도 고소하니 먹기 어려움이 전혀 없습니다. 찐한 두유 먹는 느낌이 듭니다. 달달하게 먹고 싶은 날을 꿀을 조금 넣어 마시고 있습니다. 거의 2주가량 마시고 있는데요. 최근 장 활동이 활발한 게 느껴지고 1일1💩 성공하고 있습니다. 평소 점심에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고 있었는데 콩비지가루에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다하여 단백질 쉐이크 대체해 마시고 있습니다. 직장인들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한잔씩 마시면 건강에 참 좋을 것 같네요. 물론 이 방법도 내성이 생긴다고 하니..  내성 생긴 이후 다음 💩솔루션을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제가 추천받아 구매한 제품 링크 남깁니다. 리뷰만 보아도 좋은 글들이 많아 믿고 사셔도 될지 싶습니다.😋 저 역시 반이상 먹었기 때문에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smartstore.naver.com/sesame_oil/products/2715908460?NaPm=ct%3Dkityumw4%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6471e2130020245b441f9d5c1d0b85ce616b4561

 

콩비지가루 국산콩 비지차 손두부집에서 직접 만든 무첨가 500g : 참고소한다산

텍스트 리뷰작성 250원 / 포토 리뷰작성 500원 네이버쇼핑포인트 지급

smartstore.naver.com

 

다음에 건강한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조프로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