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조프로입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특히 야근이 잦은!) 장시간 좌식생활이 기본이지 않겠습니까. 물론 저도 이번 연도 디스크로 크게 고생했습니다.🥺 갑자기 왼쪽 다리에 마비가 온 건데요. 그 이후로부터 복대에 자세교정 쿠션에 이것저것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구매한 귀여운데 자세교정에도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있어 소개하려 합니다. (광고X)

 

자세교정용 기능성 배받이쿠션 (그레이 컬러)

 

야근하는 조프로 표정

 

미에보에 자세교정용 배받이 쿠션인데요. 보시다시피 매우 귀엽습니다.(단호) 구매 동기 첫 번째는 귀여움이었고 두 번째도 귀여움이었고 세 번째가 자세교정이었습니다.

 

근엄한 뒤태, 인형앞에 있는 홈을 책에 끼워놓고 사용합니다.
출처 - 텐바이텐

 

사용방법은 이미지와 같이 인형에 있는 홈에 책상을 끼워 넣고 쿠션을 배에 받혀 사용하는 것입니다. 등이 의자에 알맞게 고정되면서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인형 표면이 부들부들해서 보온효과도 있는 느낌입니다.

 

컴퓨터 화면을 열심히 보고 있는 고영씨

 

일을 함께하는 느낌도 들고..정신적, 신체적, 심리적으로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정가는 2만 5천 원인데 텐바이텐에서 현재(2020년 12월 3일 기준) 25% 세일해서 18,75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하단에 링크 남겨놓습니다.

www.10x10.co.kr/shopping/category_prd.asp?itemid=1180621

텐바이텐 10X10 : [MIEVO]자세교정용 기능성 배받이쿠션(미에보)

HOME > 패브릭/생활 > 쿠션 > 헤드쿠션/등쿠션 오늘 하루 보지 않기 상품코드 1180621 Review (45) Gift Talk 텐텐 가족들이 여러분의 선물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마음을 전하는 선물가이드, 텐바이

www.10x10.co.kr


디스크가 있다! 자세교정이 필요하다! 삶에 귀여움이 필요하다! 고영이를 사랑한다! 하면 무조건 추천입니다.

 

이상입니다.

조프로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