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매품목 리뷰] 가성비 파인 블루 템프 LED 스탠드 1901 리뷰

안녕하세요! 조프로 입니다.☺️

 요즘 밤에 블라인드를 내려 어둡게 하고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는 것에 빠져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스탠드 조명은 백색 조명이라 그런지 책을 읽다 보면 눈에 피로감이 쉽게 느껴졌습니다. 저는 아이폰의 Night Shift 기능을 낮에도 켜놓고 생활하고 컴퓨터 작업 중일 때는 꼭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쓰고 작업을 합니다. 눈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타입이라 그런지 눈의 피로감을 주지 않는 조명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따뜻한 톤에 설정이 가능한 스탠드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왕이면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요! 저의 윤택한 독서생활을 위해 구매한 스탠드를 소개합니다.

 

파인블루 템프 LED 스탠드 1901

 제품명은 파인블루의 템포 LED 스탠드입니다. 가격은 11,300원으로 매우 저렴 편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링크는 글 하단에 남겨놓겠습니다.

출처 -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73892881?vendorItemId=5190115951&isAddedCart=

 제가 가장 원했던 기능인 따뜻한 조명톤과 함께 네츄럴 화이트, 쿨 화이트로 3단계 톤 조절이 가능합니다. 직접 작동해본 결과 쿨 화이트와 웜 글로우는 육안으로 비교가 되지만 내추럴 화이트는 차이를 잘 모르겠습니다. 쿨 화이트 톤에서 아주 약간 미세하게 따듯해졌다? 정도로 보입니다.😅

 이 스탠드의 장점 중 하나는 충전식이라는 점인데요. 일정시간 충전을 시켜놓고 무선으로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곳저곳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이 의외로 큰 장점으로 다가오더라고요. On/Off 버튼은 터치 방식입니다. 터치감도도 나쁘지 않습니다. 또 스탠드 헤드를 조절하는 자바라가 아주 자유롭게 조절됩니다. 다소 뻑뻑한 자바라도 많이 보았기 때문에 이 부분도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내장되어 있는 LED조명이 조금 비친다는 점입니다. 제품 내에는 30개의 LED 다이오드가 내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내에 불을 켜놓고 사용할때는 보이지 않으나 어두운 상태에서 사용하게 되면 조금 거슬립니다. 직접적으로 광원이 비치는 것은 아닙니다. 가격대가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안고 가야 할 점이겠지요. 

 스탠드 교체하고 따듯한 조명의 스탠드 덕분에 독서시간을 늘려도 눈의 피로감이 덜합니다. 가격대비 아주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으나 사용하는 동안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오늘 구매품목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프로 드림.

 

www.coupang.com/vp/products/273892%E3%85%81881?vendorItemId=5190115951&isAddedCar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