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조프로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무선청소기를 소개 하겠습니다. 요즘 집집마다 무선청소기 한 대씩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저희 집은 꿋꿋이 유선청소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은 했었으나 알아보니 요즘 무선청소기들이 많이 비싸더군요. 유명한 다이슨에 경우 50만 원에서 100만 원 가까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다른 브랜드의 경우에도 50만 원 이상은 주고 구매 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를 안(못) 하고 있다가 최근에 인터넷 서핑 중 엄청난 세일폭에 혹해 구매한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제품명은 '스위스밀리터리 에어슬림 무선 멀티 청소기'입니다. 작성일(2021년 1월 18일) 기준 무려 84% 세일로 정가 79만 원에서 126,4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던 중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품을 발견해 바로 구매했습니다. 일주일간 사용한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스위즈밀리터리 에어슬림 무선 청소기 언박싱

 1미터 가까이 되는 사이즈의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거치대, 무선청소기 본체와 헤드, 연장 스틱, 충전 어댑터와 배터리, 브러시 3종,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립 완성모습입니다. 조립 후 느낀 장점은 브러시를 포함한 거치대 디자인이었습니다. 다른 전자제품을 구매하면 항상 추가 구성된 부품들은 항상 잃어버리고 다시 구매하곤 했었는데 거치대에 고정시켜 놓으면 잃어버릴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또 다른 블로그에서 거치대가 내구성이 떨어진다는 글을 많이 봤었는데요.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쓸만한 내구성이었습니다. 

일주일 사용 후기

 평소에 무선청소기만 사용하던 우리 가족들의 만족도는 최상입니다. 2단계로 세기조절이 가능해서 나름 흡입력도 괜찮고 충전도 1~2시간 정도만 해놓으면 30분 정도는 사용가능합니다. 

 또 헤드 부분에 LED 조명이 달려있어 소파와 탁자 구석까지 먼지가 잘보이기 때문에 청소에 용이했습니다. 아쉬운 점이 부분이 있다면 헤드 부분의 너비가 좁게 느껴집니다. 30평 이상의 집에서는 사용하기 위해서는 조금 더 넓은 헤드를 가진 무선청소기가 필요해 보입니다. 대신 좁기 때문에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되네요. 두 번째 단점은 제가 사용할 때는 괜찮았으나 저희 어머니가 사용하시기에는 조금 무겁다고 느꼈습니다. 본체의 무게는 가벼우나 배터리가 무겁더라고요. 체구가 왜소한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아 보입니다.

 이외에는 디자인, 성능, 가격 모든 부분에서 만족도 최상입니다. 10만원 초반대에 구매 가능하니 집에 서브 청소기로 한대쯤 구매하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아래에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www.hottracks.co.kr/ht/product/detail?barcode=2310041430529

 

스위스밀리터리 에어슬림 무선 멀티 청소기

bluefactory

www.hottracks.co.kr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프로 드림.

댓글